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아는 형님 123회 예고편









 
















아는 형님 123회 예고편



* Comments.
- 딥빡침이 느껴진다

- 하니는 ㄹㅇ 성격 좋은거같음

- 하니주먹은진짜 봐도봐도졸귀다 ㅠㅠㅜㅠㅠㅠ

- 희철잌ㅋㅋ 나 안찍을래!할때 왤케 귀엽지?ㅋㅋ

- 그와중에 사나양 한국말 나보다잘하시네ㅎ

- 하니 왤케 귀엽냐ㅋㅋㅋㅋㅋ

- 김희철 님 너무 웃겨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?ㅅ? 여기는 그냥 화난 연예인 모음영상인데 왜 인상얘기가 나왕 꺄룰랭

- ㅋㅋㅋ 하니 넘나귀여운것ㅋㅋ 주먹봨ㅋㅋ

- 사나 한국인인줄 ㅎㄷㄷ 한국어 왜이렇게 잘해? 나보다 잘하는듯

- 백현 진짜 착하다 욕 안쓴게 다행임

- 아이돌도 사람입니다.

-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겁나 귀여워

- 트와이스 팬이아니라서 그런데 사나앞에 3명 누구에요?

- 아닠ㅋㅋㅋㅋ백현 소리지를(?)때 깜짝놀라서 잠깼다죸ㅋㅋㅋ

- ...진짜 변백현 사랑해

- 변백ㅋㅋㅋㄱㅋ귀여어ㅜㅜ

- 내껀데 왜드세여어!ㅋㅋㅋㄱㅋㅋㄱ변배켠 너무 기엽다ㅏㅜ

- 아 하니ㅋㅋ쿠ㅠㅠ화나도 귀여워ㅠㅠ

- ㅋㅋㅋ백현 현실적이라 좋은데 공인은 뭐 욱할때도 웃고만 있어야되냐

- ㅋㅋㅋㅋ ㅋ 김희철 넘 귀여운거아니예요?ㅋ

- 저 아미안데백현화내는것도 귀여운데 그옆에 종대 씹덕사인데요,,,,

- 김희철은 빡쳤다기 보다는 귀여운데?? ㅋㅋㅋㅋㅋㅋㅋ

- 어여 연예인도 사람이거든요

- 변백현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- 백현은 왜 저러는 거에요? 상황이 이해가 안되네

- 백현 왜 귀엽지 ㅋㅋㅋㅋㅋㅋ

- 백현오빠 성량 봐..♡♡ 노래도 잘부르고 성량도 크고! 완벽하네♡

- 누가보면 쌍욕이라도 한줄알겠네 참 인생 불편해서 어떻게들 사냐

- 내가 좋아하는 영상ㅠㅠㅠ변백현 졸귘ㅅㅋㅅㅋㅋ

- 변배켠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아니 백현 너무 놀랐네 소리;;

- 잌ㅋㅋㅋ백현잌ㅋㅋㅋ

- 지나가던 아민데 백현님 화내는거 너무귀여우신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

- 얘들아,,, 너네는 게임하면서 패드립까지 하잖니

- 설현ㅋㅋㅋㅋㅋ화장 지우면 ×되는데...ㅋㅋ

- 백현이 개귀여웤ㅋㅋㅋㅋ💗

- 그와중에 설현 쌩얼보고 충격먹은 1인

- 연예인도 감정 있는데

- 설현 생얼아니엿으면 염소잡으러가도 칭찬받앗을듯

- 백현ㅋㅋㅋㅋㅋㅋ

- 전효성누나 싸울때는너무 무섭다 ㄷㄷ

- 백혀니 왤케 기여운고야😍😍

- 백현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

- 백현욕하는 사람 ㅋㅋㅋ 롤 안해본티내네 ㅋㅋ귀엽기만한데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ByLimByeongGeun.blogspot.com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기아 K93.3 GDI 노블레스 스페셜 다이렉트운전자보험 가입

Buffalo Race Held by Farmers in Thailand to Celebrate Sowing

[ Best Youtube & Comments ] Maluco Beleza - "Eu fiquei um bocado traumatizada por causa dessa fase " - Benedita Pereira (pt1)